엠마 로버츠 에반 피터스 결별 / 엠마 로버츠 에반 피터스 연애사 최종정리
본문 바로가기

스타에 관한 이야기

엠마 로버츠 에반 피터스 결별 / 엠마 로버츠 에반 피터스 연애사 최종정리

엠마 로버츠와 에반 피터스가 다시 결별했다는 기사가 어제 20일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결별일까요? 이 둘은 이전에도 헤어졌다가 다시 여러번 만난 전적이 있어서 약간은 의심스럽기도 합니다. 심지어 지난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만 하더라도 키스하는 사진이 파파라치를 통해 공개되었기 때문에, 그리고 아직 서로를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고 있는 거를 봐서.. 재결합의 가능성을 완전 부인할 수는 없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번 계속해서 헤어지는 걸 보면, 둘이 서로를 엄청 사랑하기는 하는데.. 헤어지고서 엄청 싶은 건가 싶기도 하네요.. 한번 엠마 로버츠와 에반 피터스의 지난 연애 타임라인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2012년 연애의 시작







엠마 로버츠와 에반 피터스는 '어덜트 월드'라는 영화를 통해 처음 만났습니다. 사람들은 둘이서 영화를 찍으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처음에 엠마 로버츠는 에반 피터스를 보고 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에반 피터스에게 뭔가를 느껴서 '우리 데이트를 하게 될거같아'라고 생각했고, 약간 플러팅(유혹하고 대시하는 거)을 했다고 합니다.(ㅋㅋㅋ의외임.. 엠마 시크해서 그런거 안하고, 에바니가 먼저 했을 줄) 그런데 에반 피터스는 처음에 그런 엠마 로버츠를 약간 이상하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영화를 찍고 난 후에도 오랜 기간 동안 데이트를 하지 않다가, 이후에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 2013년 첫 트러블






엠마 로버츠와 에반 피터스는 몬트리올의 한 호텔에서 싸우다가, 싸움이 너무 격하다고 느낀 사람이 경찰을 불렀습니다. 문을 열고 보니, 에반 피터스의 코에는 상처와 피가 나고 있었습니다. 엠마 로버츠에게는 어떠한 상처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즉시 경찰은 엠마 로버츠를 체포했고, 다음날 에반 피터스가 그녀를 고소를 하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그녀는 풀려났습니다. 그리고 공식적인 성명으로 엠마 로버츠와 에반피터스는 이런 불행한 일을 뒤에 두고, 앞으로 둘은 함께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으로 에반 피터스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엠마 로버츠는 제대로 찍혔습니다. 하지만 에반 피터스가 좋다는 데.. 용서한다는데..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3. 2013년 약혼 / 엠마 체포 이후 5개월 후






엠마 로버츠가 체포된 이후 5개월 후에 그들은 약혼을 했습니다. 핑크-골드 다이아몬드 반지를 그녀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이 후에 그녀는 골든글로브 파티와 아메리칸 호러스토리 파티에 약혼반지를 낀 채 등장했습니다.



4. 2015년 첫 결별



엠마 로버츠와 에반 피터스는 2013년 약혼을 한 상태로 결혼하지 않고 계속 만남을 이어나갔습니다. 그리고 2015년 지난 3년간의 연애를 뒤로 하고,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에겐 좋은 기억들이 많이 있지만, 결혼으로는 이어지지 못했다고 하면서, 여전히 좋은 친구로 남았다고 전했습니다.



5. 재결합 / 결별 이후 3개월 만






약혼을 깨고 헤어진 이후로 그들은 서로가 너무 그리웠나 봅니다. 무려 '약혼'을 공식적으로 깨고, 3개월 만에 둘은 다시 만났습니다. LA에서 둘이 손을 붙잡고 다니는 것을 보고 그들에게 물었고, 그들은 다시 재결합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6. 2016년 두 번째 결별 



재결합 이후 9개월만에 2016년 5월에 그들은 다시 결별하고 맙니다. 에반 피터스는 그의 sns계정에 있는 엠마 로버츠의 사진을 전부 지워버렵니다. 이때 엠마 로버츠는 정말 에반 피터스를 떠나기로 결심을 한 것인지 6월에 크리스토퍼 케인과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7. 2016년 또 재결합






그들은 다시 재결합을 합니다.(재결합 할꺼면... 헤어...지지.. 말지....) 엠마 로버츠가 크리스토퍼 케인와 짧은 연애를 끝내고 난 9월 그들은 다시 만나게 됩니다. (둘이서 엄청 서로를 지긋지긋하게 좋아하긴 하나 봅니다.. 이토록 계속 만나는 걸 보면... 헤어지고 만나는 거 좀 지겹지 않나? )



8. 2019년 세 번째 결별 (과연 이 결별은 마지막 결별이 될 것인지 의문!)



그들은 저 사이에 다시 약혼을 했었는데요. 아무튼 약혼 깨고 다시 헤어졌습니다. 2019년 2월만 해도 둘이서 같이 키스하고, 에반 피터스 생일 축하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엠마가 올리고 했습니다. 하지만 둘은 헤어졌다고 합니다. 엠마 로버츠는 지금 개릿 해들런드라는 배우와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크리스토퍼 케인과의 사태를 떠올려보면.. 과연?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엠마와 에반은 서로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지난 7년 동안 엄청 극적인 연애를 에반 피터스와 엠마 로버츠는 해온 것 같습니다. 저렇게 싸우고 다시 만나고 한 걸 보면.. 서로 엄청 트루러브를 한 게 분명합니다. 하지만 앞서 봤듯이 사귄지 1년 만에 폭력과 함께 심한 다툼을 한 걸 보면.. 둘은 애초부터 잘 맞는 인연은 아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서로에겐 끌리긴 하지만.. 짝은 아니었던 거겠죠? 하지만.. 뭐 둘의 사이는 모르죠.. 지금은 친구라면서 앞으로 세네달 뒤에 다시 재결합 했다고 할 지도 모르겠네요. 둘의 연애사를 정리하니까 엠마 팬, 에반 팬들이 서로를 탐탁치 않게 생각하면서도 둘이서 저렇게 애증의 관계인 걸 보면 그냥 응원하자~ 하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둘의 사랑은 둘의 몫이니까요. 둘의 사랑의 진짜 엔딩이 무엇일지 궁금해집니다.